게이 휴게텔아무도 나에게 성매매를 요구하진 않았네 : 사회일반 : 사회 : 뉴스 : 한겨레


업주는 또 “손님 재량껏 성매매를 하는 것이지 우리가 주선 하지는 않는다. 휴게텔은 단순히 여성과 대화를 나누는 곳이지 성매매를 하는 곳은 아니다”라며 성매매에 대해 완강히 부인했다. 성매매는 현실론을 핑계로 집창촌 대신 유사 성매매업소에서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집창촌이 된서리를 맞고 있는 것은 '눈 가리고 아웅'하는 식에 지나지 않는다.


이들은 대소면 대풍리 소재 모 남성 휴게텔에 맛사지 롬 14개를 설치하고 김씨, 신씨 여인을 고용해 고객에게 안마행위를 하게 하고 업소 구석에 비밀문을 통해 밀실 4개를 설치하고 그 안에서 샤워와 간이 침대에서 윤락행위를 했다는 것. 대도시에서 볼 수 있는 남성전용 휴게텔이 관내 지역에서도 영업이 성행하면서 윤락행위 등을 일삼아 충격을 주고 있다. 이곳을 이용한 남성 동성애자들의 글을 보면 휴게텔에서 남성 동성애자 간 집단 난교가 벌어지고 있으며 콘돔이 나뒹구는 비위생적인 공간임을 추정할 수 있다. 안마시술소, 휴게텔, 스포츠마사지, 각종 간판을 내건 유사 성행위 업소가 환하게 불을 밝히고 있습니다. 전남인터넷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경찰은 현장에 있던 성매수 남성 2명을 함께 입건하고 조만간 업주도 소환해 사법처리할 방침이다.


이번 법원 판결로 ‘게이 휴게텔’처럼 동성애자 전용 만남의 장소를 운영해온 업소들은 조금 숨통이 트이게 될 것으로 보인다. 게이 휴게텔은 전국 70여곳에 이른다고 ㄱ씨는 말했다. 일본인 남성과 베트남인 남성이 입구 왼쪽 세번째 칸막이 방에서 뒤엉킨 채 관계를 갖고 있었다. ㄱ씨는 피의자 신분으로, 성관계 중이던 두명의 손님은 참고인 신분으로 용산경찰서에 출석했다. ㄱ씨는 2011년부터 동성애자 전용 사우나를 경영해왔다. 경찰은 이곳이 ‘풍속영업의 규제에 관한 법률’(풍속법)을 위반한 퇴폐 업소라며 수시로 단속을 나왔다.


이 업소의 여성들은 한 건물에 있는 여관에서 2차를 하고 있었다. 단속에 걸릴 수도 있지 않느냐는 말에 "연애하러 왔다고 하면 어떻게 하겠냐"며 "이름이나 잘 기억해두면 된다"고 말했다. 특별법 시행 이후 업주가 여러 가지 주문을 하는 등 긴장을 하고 있지만 업소가 아닌 모텔에서 관계를 맺기 때문에 안전하다는 것이 이 여성의 얘기였다. 이들은 『시각장애인들의 안마업 독점이 위헌이라는 헌법재판소의 결정 때문에 생계에 위협을 받고 있는데 경찰이 불법 성매매 단속이란 명목으로 성매매와는 관련없는 안마사들의 영업을 방해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벌금형에 불복해 정식 재판을 청구한 업주로는 ㄱ씨가 처음이기 때문이다. ㄱ씨는 동성애는 죄가 아닌데 자신이 왜 동성애 장소를 제공한 이유만으로 처벌받아야 하는지 의문이었다고 말했다. 동성애가 불법은 아니지만 동성간 성관계 장소를 제공해온 업소는 불법으로 인식되어왔다.


취재팀은 남자들이 대기하고 있는 것을 핑계로 계산부터 하라는 중년 여성의 요구를 거부하고 대기하고 있는 남자들 틈에 앉았다. 대기석에는 4명의 남자들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취재팀에 앞서 들어온 남자들은 20대 후반쯤의 회사 동료로 보였고, 다른 두 남자는 30대 초반과 40대 정도였는데 따로 온 모양이었다. 인기기사 더보기[특별취재팀] 성매매특별법 시행 두 달을 넘기면서 유사 성매매업소의 영업이 법 시행 이전으로 돌아가고 있음이 취재 결과 확인됐다. 특히 이곳 휴게텔에는 현관 앞과 건물계단마다 초소형 카메라 5개를 부착해 불법행위를 하면서 경찰의 단속을 피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종암경찰서는 2005년 1188명의 성매매 사범을 붙잡았다. 주요 검거 무대는 속칭 ‘미아리 텍사스’로 불리는 하월곡동 집창촌이었다. 종암 서 김형렬 생활안전과장은 “당시 경찰의 단속 때문에 속칭 ‘청량리 588’과 영등포역 앞 집창촌도 사실상 영업을 중단했다”고 설명했다. 광명시민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남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풍선효과가 나타나지 않게 틈새 없이 강력한 단속을 해야 한다는 지적도 있다. 김강자 한남대 경찰행정학과 교수는 “성매매 전담반을 만들어 전국적으로 공조 수사를 해야 성매매가 음성적으로 퍼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고 강조했다. 전북 전주완산경찰서는 22일 징계위원회를 열어 성매매 의혹이 있는 A 경위에 대해 정직 1개월 처분을 내렸다고 밝혔다. 김구라와 아들 그리는 최근 유튜브 채널에 경기도의 한 카페를 방문해 다양한 나라의 커피를 시음하는 영상을 올렸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신촌역 8번 출구를 나와 5분여를 걷다 보면 신촌대로 한켠에 4층짜리 건물이 나온다. 건물 입구에는 멋없는 영어 제목의 간판이 하나 붙어 있다. 아는 사람들만 안으로 들어오라는 듯 간판의 표정은 시큰둥하다.


특히 집값 하락폭이 컸던 세종과 대구의 전세 가격 하락폭이 큰 것으로 집계됐다.22일 직방에 따르면 지난 4월 기준 전국 아파트 전세가격지수는 2년 전(2021년 4월) 대비 11.8%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역별로 전세가격 하락세가 가장 컸던 곳은 28.5% 하락한 세종과 26.5% 하락한 대구였다. 그 뒤로 울산(-18.9%), 인천(-17.1%), 부산(-16.9%), 대전(-15.1%) 순으로 하락했다.수도권 3개 시도의 전세가격 흐름은 2020년 이전까지 비슷... 춘천지법 제1형사부(김대성 부장판사)는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로 기소된 A씨(41?여)가 “형량이 무겁다”며 낸 항소를 기각하고 원심과 같은 징역 10개월을 선고했다고 12일 밝혔다. 경찰은 지난해 말부터 제주시 연동의 휴게텔에 대한 조사를 벌여 공무원 20명, 일반인 20여 명을 성매수 혐의로 입건한 바 있습니다.

서울 오피사이트 oplove119 오피사이트 오피스타 오피러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